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남자를 처음 사랑했을때

by 진실한토마토 2013. 7. 15.

내가 남자를 처음 사랑했을때,

 

나는 그와 마주앉아 바라만 보고도 하루 온종일을 보낼 수 있었다.

 

내가 남자를 처음 사랑했을때,

 

내게도 잡아주는 그 사람의 손에서처럼 식은 땀이 흘렀고,

 

내가 남자를 처음 사랑했을때,

 

나는 처음으로 나를 귀하게 여기게 되었으며,

 

내가 남자를 처음 사랑했을때,

 

나는 세상을 버리거나 가질 수 있었다.

 

 

 

그래도 첫사랑,

 

남자를 처음 사랑했을 때의 나는 이제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