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드롱기 마그니피카s,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결혼기념일 선물

by 진실한토마토 2020. 11. 17.
반응형

얼마전 저희집

'드롱기 데디카 반자동 커피머신'

을 소개해드렸었죠! 

써보니 너무너무 좋아요 >,<

하루에도 몇 잔의 커피를 마시는지

좀 우려 수준에 가까운 중... ㅡㅡ; 

 

언니네 오빠네 다 소문내고

그것도 모자라 큰 맘 먹고

언니 형부의 결혼 기념일 선물로

제가 준비했답니다! 

저 정말 좋은 동생이죠?ㅋㅋ 

언니네는 아이가 어려서 

편하라고 더 좋은(비싼)  

'드롱기 마그니피카s' 

전자동으로 준비했답니다. ^^

 

며칠전 개봉하고 고맙다고

저에게 사진 몇 장과

소감 몇마디를 보내왔어요.^^ 

아 저는 중국에 사는지라...

 

자 그럼 어여 본체를 볼까요?

 

구지 '드롱기 데디카(반자동)'과

비교를 한다면 일단 덩치가 좀 있죠?

하지만 완전 간편하죠! 

물론 수동 느낌 좋아하시는 분은

드롱기 데디카 반자동도 좋은듯~ 

저희 언니는 애를 봐야해서

불편할까봐 무조건 편한걸로 골랐네요. 

크레마가 풍부해서

꼭 카페에서 마시는 기분이라네요!

아기엄마는 '기분'이 얼마나 중요한데요!

결혼 기념일 선물 성공했어요~~ㅎㅎ 

 

다음은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컵이 너무 커서

꼭 한약같다고 제가....ㅋㅋ

겸사겸사 부부찻잔도

제가 직접 골라줬어요.

예쁘죠! 

 

 

 

 

 

드롱기 데디카 Delonghi Dedica EC680M

오늘은 특별한 날 남편이 큰 맘먹고 커피머신을 선물해줬다. 그간은 드립커피를 내려 마셨는데 최근 손목이 아파와서 커피 가는 거 힘들다고 꿍시렁댔더니 드디어 나의 마흔*살 탄생일에 꿈의

truetomat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