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램프쿡 자동회전 냄비 장점 단점, 미우새 이상민 삼겹살

by 진실한토마토 2020. 12. 15.

안녕하세요, 모르포예요~~★

얼마전 미우새에서 이상민씨가

돼지 한마리를 접수하셨더랬죠~~~ㅋㅋㅋ

못하는게 없는 '만능인' 이상민씨

방송에서 늘 좋은 상품?을

직접 소개해주시는데요~ㅋㅋ 

요날은 '램프쿡 자동회전 냄비'가

눈에 쏙~ 들어왔네요!!

일단 어떤 물건인가 볼까요?

 

와~~ 정육점도 아닌데 요렇게 직접

돼지고기의 살을 발라내시다니..........

참고로 오늘 저녁 저희집 메뉴도 삼겹살~~ㅋ

 

종종 미우새에서 소개해?주시는

주방도구들에 상당히 귀가 솔깃하는데요.

이번에도 그랬네요~

아쉽게도 저는 해외에 사는지라

일년에 한번 한국 친정댁에 다니러갈때

몰아서 쇼핑을 하거든요~

요 물건도 아마 내년 여름쯤에는

우리집에 와 있지 않을까싶어요.ㅋㅋ 

 

1. 음식할 재료들을 몽땅 넣는다.

   이때 음식물이 너무 큰 경우

   회전판이 잘 안돌아가기도 하나봐요.

  

2. 재료들이 돌아가는 모습을

    흐믓하게 지켜본다. 

 

3. 보조커버를 이용해 

    조리중간에 보조재료를 넣거나

    조미료를 넣을 수가 있다. 

 

출처: SBS 캡처

4. 완성~!

    너무 간단한거 아닌지..ㅋㅋ

    너무 맛깔나보이지 않나요?

    이래서 '미우새'에 출연한 게스트들은

    방송중 침넘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늘 곁에 생수를 준비해두는듯!ㅋㅋ 

    하물며 집에서 TV보는 저역시 그런걸요~ㅋ

    무게는 어떤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먹고나서 설거지도 중요하잖아요?

    우리의 소중한 '손'을 위해서.

 

 

램프쿡 자동회전 냄비 장점정리

a. 의외로 음식이 정말 골고루 잘 익어요~
b. 고기 구울땐 기름이 알아서 빠져줘서 좋네요~
c. 조리할때 손이 덜가서 너무 편해요~ 
d. 스테인레스 열전도체로 인해 
    거의 모든 열원에서 조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e. 세라믹코팅으로 유해물질 제로 (라고하네요)
f. 기름마개는 총3개, 두개의 여분이 있어요~
g. 생각보다 아주 많은 요리가 가능하다는! 
h. 조리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좋아요. 
i.  참, 삼겹살 구을때 기름이 튀지않아 넘 안전해요~ㅋㅋ

램프쿡 자동회전 냄비 단점정리

a. 건전지는 백셀 건전지 기준으로 AA 2개
   연속사용 시 8시간이라고 하는데.
   요점이 쪼끔 아쉽네요. (회전속도에 영향)
b. 덩어리가 너무 클 경우 회전이 잘 안되요~~
c. 모터가 포함되있는 손잡이는 꼭 별도보관~
   설거지하면 안되요, 귀찮아요~~ㅋ
d. 요리중에 뚜껑을 열 경우 유리뚜껑은 떨어지지않게 주의~

램프쿡 사용 궁금증 해결

1. 구이처럼 큰재료를 사용하면 실리콘 봉을 빼고
   죽이나 카레처럼 부드러운 요리는 실리콘 봉 장착.
2. 빨간 스위치가 있는 모터는 세척시 꼭 분리해주세요.
3. 뚜껑의 조그만 구멍은 막지 마세요, 위험해요~

 

출처: 쿠팡

전 원래 전자제품 사면 설명서를 잘 안읽어보게되던데

요렇게 미리 상품 정보를 꼼꼼하게 서치하고나니

정말 필요한 제품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어서

덜 망설이게되어 좋네요!

 

아무튼 너, 냄비! 딱 기다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