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런온 수영 텀블러 모슈 쉐이커 텀블러

by 진실한토마토 2021. 1.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챙겨보는 드라마 JTBC 드라마 '런온'에 자주 등장하는 '수영 텀블러'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사실 저희집에는 스타벅스의 텀블러가 가장 많은데요. 재질 때문인지 자꾸 사용이 말설여지거든요. 그런 찰나에 스테인리스 수영 텀블러를 발견한 것이죠!  드라마에서 자주 봐서 그런지 아니면 존재 자체가 우월한 지, 수영 텀블러가 자꾸만 눈에 띄더라구요. 수영 텀블러의 색상이 골드여서 그런가요? 아니면 수영이 가지고 다녀서 그런걸까요? >.< 이전에 아무리 검색해봐도 맘에 드는 스테인리스 재질 텀블러를 못찾았더랬는데, 수영 텀블러는 정말 한 눈에, 아니 보면 볼 수록 마음에 드네요. 흐믓~ ^______^

 

출처: JTBC

그리하여 본격적으로 폭풍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일단 수영 텀블러의 정식 브랜드 명칭은 '미미미 모슈 쉐이커 텀블러' 네요. 미미미와 모슈의 합작 텀블러로 진공층이 있어서 표면 온도가 쉽게 바뀌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그렇기때문에 표면에 물방울이 맺히지 않아 가지고다니기 편리하답니다. 또한 견고한 내구성은 써보면 알테고~ 수영 텀블러 (모슈 쉐이커 텀블러) 의 오묘한 색감은 정말 맞는것 같아요. 지금까지 이런 색감의 텀블러는 본 적이 없는듯! 유니크한 느낌이 평소 패셔니스트라면 더더욱 어울릴만한 텀블러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분홍보다는 골드~, 남자분이라면 블루도 잘 어울릴 듯 해요. 수영 텀블러(모슈 쉐이커 텀블러) 싸이즈는 350ml (70mm x178mm)고 재질은 보이는 것처럼 스테인리스네요. 중량은 230g, 요즘 텀블러는 대부분 가벼운 듯~ 아무래도 물이 무겁기때문이겠죠? 텀블러는 최대한 가벼운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듯. 아무튼 평소 텀블러 챙기는 것을 조금은 귀찮아하는 편이었는데 수영 텀블러(모슈 쉐이커 텀블러) 를 보고 살짝 마음이 돌아선 것 같아요~ 수영 텀블러 골드, 정말 탐스럽지않나요~

 

수영 텀블러 (모슈 쉐이커 텀블러) 모 쇼핑몰 상품평을 보니 그립감이 좋고 세련된 느낌이 좋다네요. 또한 별4개 평으로는 구멍이 살짝 작다는 평도 있었어요. 그런데 전 작은 구멍을 선호하니 아무래도 호불호가 있을듯~ 또한 골드는 품절이라는데, 어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대부분 좋은평이네요. 가격은 35,000원, 생각했던만큼 고가가 아니라 다행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