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메종키츠네 목도리와 머플러 , 소중한 분에게 선물 추천

by 진실한토마토 2020. 12. 24.

메종키츠네 목도리 & 머플러

 

오늘이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안타깝지만 현재 코로나 때문에 '성탄절 주의보'가 내려진 상황인데요. 이례적으로 2020년 성탄절 행사는 조용하게 소규모로 가정에서 이루어질 듯 하죠. 산타 할아버지가 코로나 백신이라도 선물해주시면 좋으련만! 

크리스마스 하면 반짝반짝 사람 많고 북적이는 쇼핑의 거리를 걷는 것이나 조명 예쁜 레스토랑에서 남친 여친과 나란히 앉아 크리스마스 캐롤을 듣는 것 또한 기쁨인데. 조금은 아쉽지만 올 크리스마스에는 가족, 은사님, 그리고 친구 등 평소 소중한 사람들에게 작은 선물이라도 전달할 수 있다면 큰 위안이 될 듯 해요. 

아무래도 겨울이니까, 저는 따뜻한 선물이 좋을 듯 해서 이렇게 메종키츠네 목도리(메종키츠네 머플러)를 골라봤습니다. ^^ 딸아이 선생님께 전달하고 싶은 선물인데요. 오래 고민하다 좀 늦게 결정한 아이템이라 마음이 급합니다. 마음만큼 고우신 선생님께서 좋아하실 선물이기를. 

 

메종키츠네 목도리 (메종키츠네 머플러) 상표에는 작고 귀여운 여우로고가 새겨져있는데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색상도 무난해서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어울리는 선물같아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개성있고 화려한 색상의 아크네 스튜디오 머플러를 할까 했었거든요. 그런데 아무래도 선물로 하려면 무난한 것이 좋지 않겠나 싶어서 바로 너! 메종키츠네 목도리(메종키츠네 머플러) 로 골랐습니다. 자 그럼 한번 둘러볼까요~~ 

 

 

메종키츠네 목도리(메종키츠네 머플러) 기본 아이템이예요. 사실 종류가 많은편이 아니라 오히려 고르기도 편하다는 점! 모 100% 소재로 제작한 머플러랍니다. 메종키츠네 목도리(메종키츠네 머플러)는 색상이 심플해서 대부분 남녀공용으로 사용 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 같아요.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는 일본어와 프랑스어를 합친 단어입니다. 프랑스어의 집을 뜻하는 메종(Maison)과 일본어의 여우를 뜻하는 키츠네(kitsune), 혹 눈치 채셨나요? ^^ 바로 일본인과 프랑스인이 함께 창립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메종키츠네는 목도리와 머플러 외에도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출시하였고 때로는 타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해서 더욱 풍부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기도 한다네요. 살짝 아쉬운 점은 가격이 착하지 않은편이라는 점. 하지만 오히려 그런 이유로 살짝 고가의 선물을 해야 할 경우에 부담없이 떠올릴 수도 있는 아이템 같아요.

가장 무난하지만 꼭 있으면 좋을 아이템, 메종키츠네 목도리(메종키츠네 머플러) 베이지톤으로 코디하기 좋을것 같아서 골라봤어요. 아무래도 여자 선생님이고 워낙 꾸미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 밝은톤이 어울릴것 같아서요! 저 보드라운 감촉 느껴지시죠? 제가 한국이 아닌 중국에 거주하는지라 중국 메종키츠네 웹싸이트에서 골라본 거예요. 마침 한국 매장에도 같은 물건이 있네요.  

 

 

 

요건 메종키츠네 스카프인데요. ^^; 한국 매장에서 보자마자 한 눈에 맘에 쏙~ 들어서 이런식으로나마 일단 찜해둡니다. >.< 요건 선물보다는 제가 갖고싶은 스카프네요~~ 여름에 에어컨 빵빵한 실내에 들어갈 때 짱 좋을것 같죠? 내년엔 꼭 저 아이템으로 목에 두르고 사진 한장 올려볼게요! ^^ 볼수록 탐나네요, 메종키츠네~~~

아무쪼록 선물 받으실 분이 메종키츠네 목도리(메종키츠네 머플러)를 마음에 들어하셨음 좋겠어요~ 그럼 오늘은 메종키츠네 목도리(메종키츠네 머플러) 상품정보 게시글을 여기에서 마칠게요. 

 

★☆☆ Merry Christmas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