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미우새 '깔깔 하우스' 오민석 타로점

by 진실한토마토 2020. 11. 23.

활기찬 월요일 '모르포' 인사드려요~★

아침 운동을 하며 지난밤 '미우새' 217회

다시보기를 시청했거든요.

얼마나 웃었는지 그새 안면근육이 얼얼하네요.ㅋ

역시 최고예요, 제가 유일하게 보는 예능프로인데

정말 덕분에 때론 빵터지고 또 때론 눈물도 쏟아요~

어머님들도 최고,

늘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해주시는 듯!!!

 

자 그럼 이번회에서는 무슨 이야기가 가장 흥미로웠냐구요?

바로 미우새 '깔깔 하우스' 오민석씨의 타로점이죠! 

지난회에 이은 박수홍의 '깔세 하우스' 홈파티에서

오민석씨가 '미우새' 멤버들에게 타로점을 봐주었죠!

 

제일 먼저 미우새 아들 김희철의 타로점을 봤는데요.

다들 모여서 술렁 술렁하는 모습이 너무 코믹하지 않나요? ㅋ 

 

 

특히 요부분부터 빵터졌는데

이상민씨와 탁재훈씨가 타로카드에도 등장했네요.ㅋㅋ

두분의 콤비가 저는 미우새에서 젤루 잼나다는.ㅋㅋㅋ

 

 

요 카드에서는 집을 산 희철이가 '깔깔세'를 받는거 아니냐고...

다들 그러다가 칼날을 손으로 잡은 모습이 경솔하니 

집사는 것을 다시 고려해봐야 할 것 같다고 

오민석이 해석하는 바람에 박수홍씨 김빠졌었죠.ㅋ

 

그러다 이 카드를 보고는 정말 저조차 소오름~~!ㅋㅋ

미우새 멤버 다섯명 모두 깔깔세를 내고 

박수홍 집에 들어와 사는 모습?! 이라고 

 

이번에는 '미우새 근육맨' 김종국,

대체적으로 머 '대박'인 타로점이였는데요.

결혼도 안했는데 임신카드가 나오질 않나.ㅋㅋㅋ 

 

심지어는 미래의 '여친사진(?)'까지 

볼 수 있었죠.ㅋㅋㅋ

지적이고 아름다운 BJ (요거 왠지 의미심장)

2~3월엔 좋은 소식이 있다는데

저 왜 기대되는거죠?!ㅎㅎ

 

그때 옆에서 탁재훈의 한마디

"이 분 인스타그램 한번 들어가 봐!'

전 정말 탁재훈씨 땜에 웃어요.ㅋㅋㅋㅋㅋ

 

김종국의 대박 타로점 결과에 

샘이난 이상민과 탁재훈

결혼해도 결국 못견디고 도망가다

잡힐거라고 예언을 하는데...

결국 오민석씨의 '충분히 견뎌요'

한마디로 게임오버~! 

김종국씨 올 겨울은 좀 설렐듯~ㅎ 

도망없이 백년해로 할 것이라고

폭죽도 막 터지고...ㅋㅋ

 

게다가 금전운도 장난이 아니라는군여~~

김종국 어머님 완전 '대만족~' 

순간 저도 머 이거 기정 사실같은 착각이..ㅋㅋ

 

이번엔 이상민씨 차례~

워낙 '궁상민'으로 유명한지라

처음부터 저도 막 걱정이..ㅋㅋ

 

막 누워있는 사진도 뽑고...ㅡㅜ

 

그런데 왠일~! 

썸녀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거라 하네요~!!

 

혹시 이렇게 미우새 두 아들이

2021년에는 장가가는 걸까요? 

왠지 오민석씨의 타로점을

믿고싶어지는 건 저 뿐인가요?ㅎ

 

암튼 미우새 217회

꿀잼이었습니다~~~!

미우새 다 잼나지만

전 개인적으로 오민석씨와

탁재훈씨의 등장이 젤루 기대된다는

오민석씨의 그 진지한 표정과

탁재훈씨의 그 센스넘치는 유머! 

 

다음주도 기대해봅니다! 

아 참 다음주 예고를 보니

오랜만에 김민종씨가 출연해서

우는 모습이 나왔는데...

아무래도 눈물콧물 다 쏟을 준비를...ㅡㅜ

 

울던 웃던!

매 주 일요일 말랑말랑

감정 마사지를 받는 기분이랄까!

최고예요, 미우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