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박찬호 피규어 한정판 가격

by 진실한토마토 2020. 12. 22.

 

'박찬호 피규어 한정판'


지난밤 20일 SBS '미우새'에서 박찬호 피규어 보셨나요?
이태성의 아들에게 박찬호 선수가 직접 전달한 귀한 선물이죠~
비록 ..이는 아직 어려서 그 가치를 알 수 없겠지만
저는 속으로 '와~ 좋겠다' 하면서 봤네요. ^^

박찬호 피규어는 당시 LA 다저스 투수였던 
박찬호의 18승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는데요~
한정판일수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박찬호 선수의 유니폼을 찢어서 만들었다는 점!
야구팬이라면 정말 너무 갖고싶지않을까요~~

당시 300개 뿐이었던 박찬호 피규어
120만원이라는 고가에도 불구하고 그의 팬들은
줄을 서서 구매했다고하죠~~~

그런 귀한 박찬호 피규어를 선물받았으니~
얼마나 영광일까요~~~
아마도 아빠 이태성이 더 기쁠듯~! ^^ 

박찬호 피규어 정말 퀄러티가 장난이 아니네요~
지금까지 본 피규어 중에서 최고인듯!
팔뚝에 힘줄까지 저리 선명하다니요! 

그럴줄 알았어요,
박찬호 피규어를 선물받고
아빠 이태성이 더 신났죠! ㅋㅋ

그나저나 박찬호 선수~~
몰랐는데 이번 미우새를 보며
정말 '코리안 특급 잔소리꾼'이라는 생각이.ㅋㅋㅋ

아무래도 모두에게 존경받는 성공한 분이라 그렇겠죠?
자라나는 꿈나무를 보니 해주고싶은 말이 많은가봐요. ^^;;

아, 저때 꿈이 뭐냐고 묻는데......
우리 순수한 한승이는....
야구는 빼고 말하고~ㅎ

아무튼 '투머치토커' 박찬호 선수 때문에
한승이 급기야는 들었던 숟가락도 내려놓는중...^^;;

그리고 다시 훌륭한 사람이 되는 이야기가 
시작되는 중이예요...
특별한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어려운 걸 해야한다고...
사실 명언이죠! 
단지 한승이에게는 좀 어려울수도
것도아님 좀 짧고 간결하게 말한다거나ㅋㅋ

그런데 이때!
토크 지옥에서 구해 줄 음식이 등장했어요!
저도 한승이 마음이 너무 잘 느껴지더라는~~ㅋ
누구나 저런 경험이 있지않나요?
어려운 사람 어려운 자리에서
밥이라도 먹으면 덜 어색할테죠~ㅋ 

어느정도 식사가 끝나갈 무렵....
그런데 이번엔 세 딸래미 자랑이 
끝이 없네요~~~~@.@

곧이어 또다른 TMT 이태성 아버님이 도착하시고...
우리 한승이 많이 힘들어하네요. ^^;;
그래도 저렇게 저자리에 앉아서 네~네~
하는것도 쉽지않을텐데~~~착해요~~~

그래도 아빠만큼은 한승이를 이해해줘서 정말 다행~~ㅋ
참 이태성도 한 잔소리 하던걸로 기억...>.< 
아무래도 어른들앞이라 절제한듯..ㅋㅋ

그런데 이때~
급기야 태성이 아버님이 박찬호 선수에게
투머치토킹 중...ㅋㅋㅋ

결국 박찬호 선수가 음식 식었,..다고..ㅋㅋ
식사하시라고 말하면서~
코리안 특급 잔소리는 끝이 났네요...!


지난 미우새 박찬호편이 너무 재미나서
저도 모르게 이렇게 리뷰를 ..ㅋㅋ
그나저나 저 처럼 박찬호 피규어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 계신가요?
저 박찬호 피규어 사신 분들 너무너무 부럽네요~~
집안에 보배가 될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