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서신애 수진 서신애 입장표명

by 진실한토마토 2021. 3. 27.

출처: 서신애 수진 인스타그램

서신애 수진 학폭/ 서신애 입장표명 

 

안녕하세요. 최근 연예인 학폭 문제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여전히 가라앉을 기미가 보이질 않습니다. 오히려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줄줄이 감자캐듯 꼬리에 꼬리를 무는데요.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수진 학폭 의혹 문제에 대해 오늘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결정적으로 서신애의 입장표명으로 인해 수진 학폭 의혹은 증폭되었으나 여전히 수진 본인이 학폭을 부인하고 있으니 아직까지는 '의혹'이라는 단어가 가장 적절한 듯 싶습니다. 가급적이면 객관적 사실만 기록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신애 수진 프로필 

 

자 그럼, 서신애 수진 학폭  의혹에 관한 게시글을 작성하기에 앞서 서신애와 수진이 누구인지 간단하게 소개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지붕뚫고 하이킥 세대라서 배우 서신애는 알지만 아이돌 수진에 대해서는 금시초문이라 저처럼 아이돌 수진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혹은 서신애를 모르는 분들을 위한 자료입니다. 

배우 서신애 프로필

출생: 1998년 10월20일
소속사: 파크플러스엔터테인먼트
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데뷔: 2004년 CF 서울우유
사이트: https://www.instagram.com/seoshinae/ 

배우 서신애는 화성반석초등학교 졸업, 와우중학교 고등학교를 검정고시로 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입니다. 2004년 서울우유 광고로 데뷔 배우활동을 해오면서 특히 KBS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많은 드라마와 영화 작품 활동을 하는 중입니다. 최근 서신애에 대한 동창들의 평에 따르면 서신애는 예의 바르고 친구들을 잘 챙기는 타입이었다고 합니다. 또한 대학 동기들과 선후배들의 서신애에 관한 언급이 있었는데요. 서신애와 같은 동아리 소속이라고 밝힌 학생은 서신애가 학교도 열심히 다니고 동아리 활동과 연극도 성실하게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친구들과도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말했습니다. 

 

 

 

 

출처: 서신애 인스타그램

가수 수진 프로필
 
본명: 서수진
국적: 대한민국
출생: 1998년 3월9일
혈액형: O형
가족: 부모님, 여동생
학력: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종교: 기독교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데뷔: 2018년 여자아이들 싱글앨범
사이트: https://www.instagram.com/soojin.update/

가수 수진은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중 한사람입니다. 포지션은 메인댄서이며 서브보컬로 부드러운 미성을 가졌습니다. 롤모델은 '마릴린 먼로'라고 하며 앞으로 해보고 싶은 분야는 작곡이라고 밝혔습니다. 성격은 낯을 가리는 편이며 말수가 적고 멤버들을 살뜰히 잘 챙겨준다고 하는데요. 귀엽고 느긋한 말투로 인해 '숨겨진 외국인'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 서신애와는 중학교 동창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서신애 수진 학폭 의혹 전말

서신애 수진 학폭 의혹에 관한 전말은 이렇습니다. 지난달 2월 1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수진 학폭 의혹을 제기하는 폭로글이 올라왔습니다. 그 중배우 서신애가 수진의 학폭 피해자로 거론되면서 수진 학폭 의혹의 도화선이 되었는데요. 당시 수진은 "서신애와는 학창시절 대화를 나눠본 적도 없다. 이분께도 이 일로 피해가 간 것 같아 죄송하다"며 학폭 가해를 전면 부인하는 입장을 취했습니다. 제1차 수진 입장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에 배우 서신애는 마치 대답이라도 하듯이 본인의 SNS를 통해 none of your excuse 변명은 필요없다 라는 단 한마디의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남깁니다. 이어서 서신애의 SNS를 본 네티즌들은 또 다시 서신애가 수진에게 학폭을 당한 것이라고 추측하기 시작했으나 잠시 수진은 입장표명이 없다가 곧이어 2차 입장문을 올리면서 다시 한번 서신애를 언급하게 됩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입장문

한편 수진의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서신애의 소속사로 연락해 수진은 떳떠하며 이 부분에 대해 -학폭 의혹에 대해- 서신애가 명확한 입장을 밝혀주길 강력히 요청한다고 말했고 이에 서신애는 말을 아꼈습니다. 

서신애 입장표명

그러다가 시종일관 침묵하던 서신애가 드디어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입을 열었습니다. 서신애 입장표면에 관한 글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바로 수진이 강력히 요구하던 서신애 입장표명으로 보입니다. 한편 서신애의 용기 있는 고백에 네티즌들은 많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는데요. 서신애가 이렇게 확실한 입장표명을 할 것을 수진은 예상하지 못했던 것일까요? 분명 지난 수진 입장문을 봤을때는 수진은 결백함을 주장했는데요. 과연 무엇이 진실인지 혼란스럽습니다. 설마 수진측에서 기억에 오류가 생겼던 것일까요? 

서신애 입장표명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서신애입니다.

10년 전의 저는 어렸고 용기가 없는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도 두려움과 망설임으로 임한다면 먼 훗날 제가 저 자신에게 참 많이 실망하고 후회할 것 같아 용기를 내려 합니다.

저는 어린 시절부터 연예계 활동을 했지만, 학교 안에서는 다른 아이들과 같은 평범한 학생이었습니다. 중학교에는 2학년 첫 학기에 전학을 왔고 같은 반 친구들과 잘 어울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저를 거론하신 그분은 2년 동안 등굣길, 쉬는 시간 복도, 급식실, 매일같이 어디에서나 무리와 함께 불쾌한 욕설과 낄낄거리는 웃음, “별로 예쁘지도 않은데 어떻게 연예인을 할까” “어차피 쟤는 한물간 연예인” “저러니 왕따 당하지” “선생들은 대체 뭐가 좋다고 왜 특별 대우하는지 모르겠어” 등등 꾸준한 근거 없는 비난과 인신공격을 했습니다. 그저 어린 학생들의 시기와 질투였을 수도, 스쳐 지나가듯 했던 말이었을 수도 있겠지만 저에게는 마음속 깊이 상처가 된 말들로 지금까지 남아있습니다. 그때 받은 상처들은 점점 큰 멍으로 번졌고 사람에 대한 두려움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그 두려움들은 트라우마로 자리 잡아 저를 내성적인 성격으로 변하게 했고 고등학교 진학에 있어 큰 걸림돌이 된 것도 사실입니다. 그로 인해 물리적인 폭력이 아닌 정신적인 폭력 또한 한 사람에게 평생의 상처로 남게 한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본인은 기억이 나지 않고 저와 대화를 나눈 적이 없다 하는데, 맞습니다. 일방적인 모욕이었을 뿐입니다. 제 뒤에서 본인의 무리 속에서 함께 했던 멸시에 찬 발언과 행위들조차 절대 아니라 단정 지으시니 유감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어떤 증인과 증거를 가지고 계신지는 모르겠지만 그 분의 선택적 기억이 제가 얘기하는 모든 일을 덮을 수 있는 진실한 것들인지 묻고 싶습니다.

지금도 학교폭력으로 인하여 힘들어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용기 내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저는 그러지 못하였고 시간이 지나면 점차 괜찮아질 거라 믿고 있었지만 그게 아니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일로 인하여 많은 분들께 걱정과 염려를 끼친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개인적인 일이 아닌 배우로서 다양한 활동으로 보답해 드리고 싶습니다. 다가오는 4월에도 행복하시고 코로나로 인하여 많이 지쳐있고 힘드실 텐데 힘내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서신애 인스타그램

이번엔 수진 입장문 차례?

서신애 입장문에 이어 이번엔 수진 입장문 차례인데요. 서신애 수진 학폭 의혹 문제, 이제는 정말 일촉즉발의 상황까지 온 것 같습니다. 더이상 진실을 은폐할 수도 현실을 외면할 수도 없는 상황이 되었는데요. 현재는 누가뭐래도 서신애가 약자로 비춰지는 상황이기 때문에 만약 수진이 여전히 억울한 상황이라면 하루라도 빨리 입장문을 발표해야하지 않을까요? 반대로 서신애 입장표명에 한 치의 거짓도 없다면 수진의 가수 활동에는 치명적인 오점을 남기게 되겠죠! 

 

이상 서신애 수진 학폭 의혹 및 서신애 입장표면에 관한 게시글이었습니다. 어느쪽이 진실이던 아무쪼록 더이상 학폭문제로 피해를 보는 사람이 없기를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