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손톱 물어뜯기 방지제, 마발라스톱

by 진실한토마토 2020. 11. 25.

수요일밤 모르포 인사드립니다~★

 

사실 저에게는 말하고 싶지 않은

아주 안좋은 습관 하나가 있습니다. 

바로 '손톱 물어뜯기' 

 

다행히 평소에는 멀쩡하다가...

주로 혼자 있을때 

특히 책 읽을 때나 깊은 생각에 빠질 때면

어느새 손가락이 입으로...;;

 

물론 살면서 

중간 중간 요 나쁜습관이 

고쳐질 때도 있었어요.

예를들면 아주 많이 바빠서

혼자 있을 시간이 없을때? ^^;

그런데 그렇게 길러진 손톱도

워낙 거추장스럽다는 생각에

늘 짧게 깍는 습관이 있어놔서

사람들이 제 손톱을 보면 

다들 '애기손톱'이라고 그랬죠.

손톱이 자랄 틈이 없다보니

작고 얇아서~

 

아 그런데 왜 그 부끄럽다는 습관을

이렇게 밝히게됬느냐면요.

얼마전 팟캐스트 심리 방송을 듣는데

거기서 그러더라구요~

손톱 물어뜯는 성인이 비교적 많고

꼭 '심리문제'와 연관되는 것은 아니라고요~

설령 처음엔 심리적 불안의 표출로

시작된 경우일지라도 나중엔

단지 '나쁜습관'으로 굳어지기도 한다는.

또한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만의

불안의 표출방식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하나라고 생각해도 좋다고 해요. 

물론 정도에 따라 중증인 경우를 제외하고요.

 

아무튼 제가 정말 고치고 싶은

가장 큰 이유는 다름아닌 바로!

세균 때문이랍니다. ^^;

손톱 얼마나 드러운가요.ㅡㅠ 

특히나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에 말이죠.

 

아이구, 또 서론이 길었네요!

아무튼 어찌어찌해서

제가 최근 손톱기르는데 성공했는데

도움이 된 제품이 있어서

이렇게 소개해봐요. ^^

 

바로 '마발라스톱'이라는 제품으로

지난번에 사용한 이후 손톱을 거의 다

길렀는데.... 글쎄 요며칠 

우연히 새끼 손톱을 또...ㅡㅜ 

아래 사진 보이시죠? 

 

 

 

 

그래서 다시 구입하게 되었네요~~ 

손톱 한번 기르게되면 한동안 잘 기르는데

한번 뜯고나면 또 뜯게되는 악순환이...>.< 

 

 

 

일단 중국 타오바오에서 구매하니 인민폐 65위안

원화로는 10,951원, 한국에서는 13500원+배송비6500= 2만원

세상에 만원이나 저렴하네요~~~ㅎㅎ

 

 

 

 

참, 사용법을 간단히 말씀드릴게요~

1. 솔로 발라주고 충분히 말려주세요~
2. 1~2일에 한번씩 덧발라주세요~
3. 맛이 많이 써서 미각에 영향을 줄 수 있다하니
    3세 미만의 아이에겐 사용하지 마세요~

 

곧 새끼 손가락 손톱 예쁘게 길러서

다음번엔 네일 아트 포스팅을 할 지도..ㅎㅎ 푸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