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웨지우드 와일드 스트로베리 커피잔, 나를 위한 선물

by 진실한토마토 2020. 11. 20.

안녕하세요, 모르포 인사드립니다~★

 

이번주는 날씨탓인지 

왠지 우울했거든요.

마침 엊그제 남편하고 티격태격 후

소심한 복수의 의미로 예쁘고 비싼

'웨지우드 와일드 스트로베리 커피잔'

을 하나 나에게 선물했습니다!  

잘했죠?! 

 

그런데 너무 소심했나봅니다.

글쎄 플레이트(찻잔 받침)를 

빼먹었네요. >.< 

 

반응형

아 진짜~~~

포장이 너무 정성스럽고 

예뻐서 진짜 '선물' 받은 느낌! 

또한 커피잔 한개뿐인데

글쎄 상자가 넘 커서..ㅋㅋ

그 안에 또 뭔가가? 있나

하고 한참을 뒤적거렸다는ㅎ

 

어때요? 예쁘죠? >,< 

정말 한순간 기분전환이 되었어요.

당장 가져다가 며칠전 구입한

드롱기 데리카에 에스프레소 한 잔~

 

안그래도 커피 메이커 사고

요즘 커피를 과하게 마시는 중인데

이젠 커피잔때문에 더 마시게 생겼어요.

쿨럭~

 

저렇게 커피잔 바닥쪽에 W(웨지우드) 가 새겨져있네요~

원래부터 '머그컵''커피잔' 등에 욕심이 많은편인데

앞으로도 야금야금 사들일 듯 ㅋ

가끔씩 '나를 위한 선물' 정말 필요하잖아요~

아이를 위해 가족을 위해 그리고

또 다른 '꿈'을 위해 애쓰는 '나'에게!

특히 부부쌈하고나서는 전혀~ 

망설여지지 않을듯! ㅋㅋㅋ

암튼 확실히 기분전환이 되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