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철인왕후 최진혁 깜짝 특별출연, 철인왕후 1회 첫방송

by 진실한토마토 2020. 12. 13.

안녕하세요, 일요일밤 모르포 인사드려요~★

지난밤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배우 최진혁의 깜짝 출연이 있었는데요!

 

 

바로 청와대 마성의 셰프 장봉환 역~

첫장면이 장셰프가 중국 진시황의 이야기를 하며

중국대사에게 줄 생선요리를 하는 장면이었죠.  

아 정확히 말하면 그의 인터뷰에서였네요.

요리는 정치라는 그의 이론!

 

이런 때마침 누군가 '낚시바늘'을 중국대사의

생선요리에 넣었어요! 

 

큰일이다 싶어

그렇게 꽁무니를 내빼 집에 숨어있던

장셰프를 경찰들이 찾아왔네요~~

'식자재비리'라는 죄명으로 끌고가려는 중.

 

다시 내빼려고 시도하다가 

난간에 매달려 탈출하려던 그때

마침 비둘기가 그의 섬세한 손등 위로

시원하게 볼일을 보는 바람에

일층 풀장으로 떨어지는 중이예요~ 

저 순간에도 아랫집 여인이 

눈에 들어오는가봐요~~ㅋㅋ

 

그렇게 퐁~당 풀장으로 빠진 장셰프~

머리를 콕~하고 풀장 바닥으로 

힘차게 찢고 말았다는~! 

 

안되 아직 못 만나본 여자들이

얼마나 많은데 라며 

꿈인지 현실인지

살려고 바둥대던 그 때

멀리서 어여쁜 여인이 다가오네요.

누굴까요~~?

 

그리고 다짜고짜 키스를 퍼붓는중~~

딱 여기까지 '최진혁'이 등장해요.ㅋㅋ

타임슬립 후 이제 곧 몸이 '신혜선'으로 바뀔거예요. >,<

그나마 살짝 위안이 되는건 신혜선씨도 좋아하는 배우인 점!

최진혁님은 나레이션으로나마 잠시나마 머물을듯.

 

 

조선후기 철종때로 이동한 장셰프 (이제부터는 '김소용')

한옥마을인것 같다며 주변을 둘러보죠.

그리고 물속에서 만난 '물귀신'은 뭘까... 

하더니 거울을 보며 깜짝 놀라는중~

드디어 뭔가 잘못됬다는 것을 깨았았죠!

 

내거 어디갔냐며 허걱하며 놀라고

 

그(녀)를 발견했다던 호수로 가서 몸을 던지기도 해요. >.<

비록 처참하게 실패로 돌아갔지만 말이죠. 

 

그리고 철종을 만나는 첫장면~~♥

 

그(녀)는 기억을 더듬어

조선시대 철종이 누구인지 생각해내요.

그리곤 즉위 14년만에 병으로 사망한

가여운 '허수아비 왕'이었던 점을

기억해내죠. 

 

그리곤 '물'이면 물마다

적셔가며 현실로 돌아가고자 하지만

결국 실패 '당분간' 현실로 돌아가긴

어렵겠다는 점을 깨닫죠.

 

그리고 드디어 가례식(결혼식) 당일

눈물을 머금고 철종과 혼인을 올리죠.

 

 

까불까불 전체적으로 모든 캐릭터가

코믹연기를 선보이는 바람에

두사람의 로맨스를 잊고있던 순간

잠시지만 요 표정을 포착했네요~~^^ 

둘은 어영부영 첫날밤도 치르게되지만

앞으로 어떤일이 벌어지게 될 지

장셰프는 어쩌다 타임슬립을 하게되었는지

중전 김소용은 어째서 그날 밤 호수로 갔는지

더불어 드라마에서의 철종의 운명도 

궁금해지네요!!

 

드라마를 보는 내내 최진혁씨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비록 너무 짧은 시간이었지만

혹시 뒷부분에 장셰프가 또 출연할 예정인지?

또한 궁금하네요~~~

 

그럼 이쯤해서 배우 최진혁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배우/모델/가수 최진혁의 미니 프로필 

본명  : 김태호
출생  : 1986년2월9일 목포 
신체  : 186cm, 80kg, 혈액형O형
가족  : 부모님
소속  : 지트리크에이티브
데뷔  :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수상  : 20189.12.SBS 남자 최우수연기상

최진혁은 외아들로 태어났고
가수가 꿈이었다고 해요.
그래서 스무살때 혼자 서울로
올라와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음반을 준비하다가 밴드가 하고싶어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에
나가게 되었고 6000:1의 경쟁률을 뚫고
Top10에 들며 최종 우승을 했다는!
그러다가 2006년 KBS 드라마
'일단 뛰어'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게되었죠.
그리고 한때 배우 손은서씨와 열애설이 있었으나
안타깝게도 9개월만에 결별했다고 해요.

드라마 주요작품

파스타
괜찮아 아빠딸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내 딸 꽃님이
판다양과 고슴도치
상속자들
구가의서
응급남녀
오만과 편견
터널
마성의 기쁨
황후의 기쁨 
등 

 

 

제가 인상깊게 보았던 최진혁씨 작품이예요. 

철인왕후도 넣었어요..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tvN 드라마 '응급남녀'

에서의 최진혁씨를 가장 좋아한답니다~~^^

앞으로도 좋은작품 많이 기대할게요~~~!!

 

여기까지

tvN 드라마 '철인왕후' 첫방송 리뷰와

배우 최진혁씨의 프로필을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정성을 다해 작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굿밤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