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철인왕후 OST 노라조 '봉환아'

by 진실한토마토 2020. 12. 15.

안녕하세요, 모르포 인사드려요~★

혹시 주의하신 분 계시나요? 

철인왕후 OST 노라조의 '봉환아' 

먼저 가사를 데려와봤습니다~~

 

노라조 (Norazo) -봉환아
철인왕후 OST 

봉환아 봉환아 봉환아 봉환아

세상 무서울 것이 없는 내가
자유롭고도 겁이 없는 내가
어쩌다 이몸에 갇히게 됐느냐
난이제 도대체 어쩌란 말이냐
거참 복잡한 일이로다
멋대로 살던날 제멋에 살던날
이제는 끝나버렸구나
거참 오묘한 일이로다
한 밤을 지새고 두밤을 지새도
세상은 여전 하더구나
봉환아 중전이 왠말이냐
봉환아 조선이 왠말이냐
봉환아 중전이 왠말이냐
봉환아 조선이 왠말이냐
세상 두려울 것이 없던 내가
혈기 왕성해 멋대로 살던 내가
어쩌다 이몸에 갇히게 됐느냐
난 이제 도대체 어쩌란 말이냐
거참 난감한 일이로다
시간이 거꾸로 세상이
거꾸로 요지경 세상이로구나
거참 신기한 일이로다
두 볼을 꼬집고 두눈을 비벼도
세상은 개 판 이로구나
봉환아 중전이 왠말이냐
봉환아 조선이 왠말이냐
봉환아 중전이 왠말이냐
봉환아 조선이 왠말이냐
이 세상 살다가 없어진 몸
저 세상 속으로 태어났네
처 푸른 초원 야생마처럼
아무도 내 길을 막지못해
어쩌면 좋노 봉환아
어쩌면 좋노 중전아
어쩌면 좋노 봉환아
어쩌면 좋노 중전아
봉환아 중전이 왠말이냐
봉환아 조선이 왠말이냐
봉환아 중전이 왠말이냐
봉환아 조선이 왠말이냐
이 세상 살다가 없어진 몸
저 세상 속으로 태어났네
처 푸른 초원 야생마처럼
아무도 내 길을 막지못해
에라 모르겠다

 

아티스트 소개 '노라조'

노라조는 조빈과 원흠으로 구성된
대한민국의 2인조 밴드예요. 
2005년 1집의 '해피송'으로 첫 등장
2007년 2집 '사생결단'까지 
데뷔부터 독특한 콘셉트, 의상
헤어스타일과 화끈한 퍼포먼스
등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는데요
이어 발표한 정규 3집의 타이틀곡
'슈퍼맨'이 크게 히트하면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고
그 뒤로도 트로트,발라드,메탈을
넘나드는 탄탄하고 신나는 개그 콘셉트를
앞세워 '고등어,'카레'등을
연이어 히트시켰다고 해요~~

사실 전 처음에 들을때

*날치 밴드의 곡인가 했어요.ㅋㅋ

그런데 가만히 가사를 듣는데

봉환이가 바로 그 장봉환 셰프더군요.^^;;

그리고 바로 써치해보니 '노라조'라는

2인조 그룹의 노래였어요~~

드라마와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래 같아요. 

굿 쵸이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