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코카콜라 레디백

by 진실한토마토 2020. 11. 13.

얼마전 중국 스타벅스에서

레디백을 증정품으로 받았어요~

근데 좀 너무 작은것 같아서

딸래미 공연 할 때 화장품 케이스로

쓰는 중예요~

 

 

그런데 요즘 한국에서는

코카콜라 미니 캐리어 레디백이 

판매중에 있다고 해서 

검색해봤네요~~

 

사진2

 

저는 개인적으로 코카콜라의

빨강색이 훨씬 더 마음에 드는데 

빛의 속도로 중국 사이트를 검색해보니

중국은 아직인가봐요. ㅡㅜ 

그래서 한국의 친정집에 연락했어요.

어여 빨리 홈플러스에 가보라구.ㅋㅋ

 

 

암튼 한국은 현재 불티나게

팔리는 관계로 재고가

곧 모자랄 지경이라네요~

 

간단하게 구매 정보 올려요. 

 

구매정보

1. 구입처: 전국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신세계 쓱닷컴 온라인몰 등
2.구성품: 콜라215ml 24캔, 스티커
3.가격: 27,700원

* 품절이 빠르다고하니 서두르세요~!

 

심플하면서 예쁘지요?

후기를 보니

수납공간도 생각보다

넓다고 하네요.

옆에서 딸램이 사진보고

이쁘다고...

이번에도 또 뺏길듯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