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페이스아이디 구혜선의 리얼 라이프

by 진실한토마토 2020. 12. 29.


카카오 TV '페이스아이디(FACE ID)'는 스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는 신선한 포맷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신개념 모바일 라이프 리얼리티인데요. 스마트폰을 통해 보는 스타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아내며, 마치 스타의 스마트폰을 직접 보는 듯한 색다른 재미가 있다고합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보는 스타들의 모습과 함께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알람 설정, 인터넷 검색 키워드, 자주 사용하는 앱 등 소소한 일상은 물론, 사진첩, 메신저 등 스타의 숨겨진 모든 것들을 생생하게 공개하며 일반적인 가로 화면이 아닌 모바일 사용자들을 위한 ‘세로형’ 콘텐츠로 제작한다는 점 역시 새로운 시도인 듯하죠. 이미 이효리, 몬스타엑스, 신예은 등 인기 스타들이 스마트폰 화면 녹화를 통해 그들의 꾸밈없는 리얼 일상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12월 28일(월)부터 4주간 구혜선의 개성 넘치는 스마트폰 라이프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제 12월 28일 낮 12시 카카오 TV ‘페이스아이디’에서 구혜선은 그녀의 리얼 라이프를 첫 공개하였습니다.

사실 ‘페이스아이디’의 네번째 주자구인 혜선은 이미 지난 21일 티저 영상에서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직접 망치로 부숴버리는 등, 그동안의 출연자들과는 또다른 독보적인 캐릭터를 예고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았었는데요. 구혜선은 스마트폰 사진첩에 담긴 자신의 유년기와 ‘얼짱’으로 유명했던 학창시절 사진은 물론 귀여운 조카의 모습고 어릴 적 아버지와 함께 찍은 사진 등도 공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민낯과 교복만으로도 너무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자신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에, 구혜선은 “날렸죠, 장난 아니었죠, 예뻤죠?”라며 자화자찬 3단 콤보를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컴백 D-10 모든 것을 파괴할 계획
스마트폰 파괴

 

페이스아이디 구혜선 EP16에서는 그 시작부터 파격적이었는데요. 구혜선이 망치로 그녀의 휴대폰을 시원하게 내리치는 모습이었죠. 구혜선의 휴대폰 계정 이름은 '김재성', 구혜선은 가명을 쓰고 있었는데요. 휴대폰 분실의 만일의 경우를 고려해서 그렇게 설정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우리 일반인은 생각해 낼 수도 없는 기발한 아이디어 아닌가요? 아무래도 연예인들이 사생활 문제로 고충이 적지 않음을 보여주는 대목 같습니다. 게다가 '김재성'이라는 이름은 그녀의 첫사랑이며 그녀 인생에 몇 안되는 '을'로써 연애하던 남친이라고 하네요. 


또한 그녀의 휴대폰 연락처에는 저장된 번호가 매우 적었으며 이에 그녀는 번호를 저장하지 않고 외운다고 답합니다. 요즘은 휴대폰 가족번호 외에는 전화번호 정말 못 외우겠던데. 볼수록 개성이 넘치는 구혜선~! 남다른 철학이 있어보입니다. 한편 구혜선은 지난 11일 본인의 SNS에 '스마트폰 파괴' 사진과 '컴백 D-10 모든 것을 파괴할 계획!"이라는 문구를 을 올린 적이 있었는데요. 그래도 휴대폰을 망치로 내리치는 장면은 좀... 무서웠네요. ;; 게다가 연신 해맑게 웃으면서 말이죠. 그리고 휴대폰을 없애버리는 것이 인간관계를 정리하는 꿀팁이라고 말합니다. 휴대폰 때문에 꽤 맘고생을 한 흔적이 느껴지네요. 


연애할 때 감정 컨트롤 불가

 

또한 페이스아이디에서 구혜선은 "평소엔 감정의 기복이 없는데 연애할 땐 감정 컨트롤이 잘 안된다. 그래서 내겐 연애가 너무 위험하다" 라고 밝히며 연애관을 밝혔습니다. 구혜선은 스무살때의 풋풋한 첫사랑을 회상하며 그때는 '을의 자세로 연애했다'며 첫사랑 이후에는 '누리자' 라는 마음으로 많은 사람을 만났다고 고백했습니다. 


구혜선의 MBTI는 INTJ



페이스아이디 구혜선의 MBTI는 INTJ 유형으로 자신의 MBTI 유형에 대해 소개하고는 “진짜 맞는 것 같다”며 ‘MBTI 과몰입자’의 모습을 보였는데요. 보통 봄이 되면 G마켓에서 1년치 옷을 한꺼번에 사서 일년 내내 실컷 입다가 버린다고 합니다. 또한 사람들을 잘 안만난다고 하며 일년에 한번 만날까말까 한다네요. 한달에 한번 본다면 그건 사귀는 사이일 것이라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한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계획이 넘쳐난다” 등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성향을 속속들이 밝히는가 하면 스마트폰에 저장된 지인들을 모두 보여주는 놀라운 솔직함을 보였지요. 또한 본인은 로맨스 지수가 0이라고 말하는 한편 '악마'라고까지 말하는, 정말 대담 솔직 개성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카카오 TV '페이스아이디(FACE ID)' 새로운 타입의 모바일 라이프 리얼리티, 스타의 소소한 일상을 솔직 담백하게 접할 수 있어 좋았고요. 스마트폰을 통한 세로형 콘텐츠라 그런지 더욱 친근하게 느껴졌네요. 앞으로도 많은 기대가 될 듯 합니다~! 이상, 페이스아이디 구혜선 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