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편도 결석 제거기, 민스민 편도 결석 제거기 두번째 글

by 진실한토마토 2020. 12. 16.

안녕하세요, 모르포 인사드려요~★

지난번 편도 결석에 관한 글을 올리고

벌써 한달이 지났네요~~

정성껏 작성한 포스터를 많이 찾아주셨는데

글쎄 제가 실수를 한가지 했더군요!

포스팅 마지막에 '편도 결석 제거기'에 관련된

제품 정보를 올린다는게

글쎄 여드름 치료연고 링크를...ㄸㄸㄸ 

저 일부러 낚시글 올린거 아니랍니다. ㅠㅜ

 

그렇게 겸사겸사

저의 편도 결석이 어떻게 되었는지?

도 알려드릴겸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지난 포스팅의 주요 내용은

사실 '셀프제거'였답니다. 

왜냐하면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무래도 셀프제거가 장기적으로

가장 안전하고 편리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은 편도 결석 제거기

관련된 제품 몇 개를 소개해드릴게요~~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좋겠네요~^^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일단 겁먹지 마세요~~

편도 결석은 위험한 질병이 아니랍니다. 

설령 제거를 하지 않아 덩어리가 커진다해도

병원에가서 제거할 수도 있고

그렇게 커질 때까지 우리가 가만 안있죠!! 

 

아 참, 저는 지속적인 셀프제거로

이제 거의 편도 결석이 보이지 않게되었어요~~~

고 냄새나는 것과 작별하고나니 완전 다행.

그간 입냄새를 풍긴 원인이 녀석이었더라구요!

생각만으로도, 웩~~~~~~(죄송)

 

'민스민 편도 결석 제거기'

민스민 편도 결석 제거기는
물리적인 압력을 이용해
물을 펌핑(분사)하여 그 물줄기를 이용해
깊숙히 박혀있는 편도 결석을 제거하는
아주 심플한 도구예요. 
화학제나 약성분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을 해칠 위험이 없기에
우선순위로 추천드려요.
환경에 무해한 친환경 인증을 받아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해도 될 듯.

'민스민 편도 결석 제거기'를 사용하실때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시면 좋고
가글할 때 쓰는 '소금'을 물에 조금 타서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제 생각)같아요~
쉽게 말하면 편도 결석을(있는 분들은 다 아시죠?)
물을 쏘아서 빼내는 형식이랍니다.
아무래도 면봉이나 다른 도구를 사용하게

될 경우 입안에 상처를 낼 수도 있고

위험하니까요!

 

지난번 포스팅에는

편도 결석이 무엇인지

어떻게 생겨먹었으며

편도 결석이 생기는 원인과 

셀프 제거 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적어놓았는데요~

만약 누군가 제게 편도 결석 제거

방법에 우선순위를 정하라 한다면

 

1. 셀프제거 (가글과 빈주사기 사용) 

2. 민스민 편도 결석 제거기 사용 (저렴한 편~)

 

시중에 가글 제품도 많이 나와있지만
전 조금 안심이 안되서 소금물 가글이나
사과식초 가글을 많이 하는 편이예요~

특히 사과식초 가글은 목간질한 초기감기 잡기에

딱 좋거든요~~~(아이구 또 딴얘기..>.<)

 

제 글이 누구에게든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좋겠네요. ^^

참 유사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는것 같더라구요.

심플한 원리라 고민 많이 하지 않고 구입하셔도 될 듯~

물론 그래도 저는 셀프 제거를 가장 추천하는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