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홍잠언 뜻 노래 누구?

by 진실한토마토 2021. 1. 7.

 

홍잠언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잠언 뜻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홍잠언 뜻, 혹시 저처럼 전혀 모르셨던 분 계신가요? 저는 장기간 해외에 거주하기때문에 한국방속을 실시간으로 보기가 어렵거든요. 그래서 어쩌면 뒷북치는 것일 수도 있지만. 저와 비슷한 상황에 계신분이나 미디어와 TV 접촉을 잘 안하시는 분들, 그래서 홍잠언 뜻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렇게 홍잠언 뜻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늘 그렇듯 시간없으신 분들을 위해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기독교나 천주교신자인 분들은 금새 눈치채셨겠지만요. 홍잠언에서 잠언은 성경 구약에서의 '잠언'을 말하는데요, 그 뜻은 바로 '솔로몬 왕의 지혜의 말씀'입니다. 즉 홍잠언 군의 성씨인 '홍'과 잠언이 결합해서 홍잠언이 된 것이죠. 여기서 우리는 홍잠언 군의 종교를 알 수 있겠죠? 저도 성경 통독을 두번이나 했었는데요. 홍잠언에서 잠언이 그 잠언인지 저도 이제야 알았다는! 전 홍자언이 무슨 신조어인가 했네요!  >.< 이제 홍잠언 뜻 쉽게 아셨겠죠?

 

 

홍잠언 뜻: 

홍잠언은 대한민국 트롯트 신동이다. 
여기서 홍은 성씨요 잠언은 이름인데
잠언은 성경 구약의 잠언에서 따 온 이름이며
성경 구약에서 잠언의 뜻은
지혜의 말이라는 뜻, 솔로몬 왕이
편집한 성경책의 일부이다.   

홍잠언은 누구?

 

출처: 다음 마이프로필

 

홍잠언 뜻을 아셨으니 이제는 홍잠언이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홍잠언은 사실 다름 아닌 대한민국의 트롯트 신동의 독특한 이름이랍니다. 물론 홍잠언 뜻이 궁금한 분들도 계셨겠지만요. 또한 홍잠언이 누구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홍잠언 군의 프로필과 노래 그리고 근황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또한 트롯트 신동 홍잠언군의 노래실력도 한 번 봐야겠지요? ^^

 

 

홍잠언군은 10살 초등학생이네요. 부모님과 누나가 있고요. 종교는 아시다시피 기독교랍니다. 홍잠언군은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라는 앨범을 냈고 2017년 <전국노래자랑> 강원도 평창군 편에 출연해 인기상을 수상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그 후 홍잠언군은 각종 행사에 초청되어 활동을 해 왔는데요.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 1화에서 홍잠언군은 <항구의 남자>를 불러서 본선에 진출했었습니다. 그리고 그 당시 본인의 앨범 노래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를 열창해서 호평을 받았었는데요. 또한 101인의 예심 결과가 '진-김호중, 선-임영웅, 미-홍잠언'이었다고 합니다.  

 

홍잠언 근황

 

그 후로 홍잠언군은 <아내의 맛><아는 형님>그리고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출였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11월 29일 방송한 MBN 예능 <오래살고 볼 일>에서 홍잠언군은 배우 정준호와 탁월한 호흡을 보이며 미션을 수행했는데요, 미션 제품은 호빵이었는데 정준호는 '우리 같은 호빵이네' 라고 말하니 홍잠언이 '근데 아저씨, 인생이 뭐예요?' 라고 묻자 정준호가 '열어보기 전엔 잘 모르지 이 호빵처럼' 이라고 재치있게 말하며 도전자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홍잠언 노래

 

자, 이번에는 마지막으로 홍잠언군의 타이틀 곡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노래를 한번 들어보도록 할게요~~~, 가사 내용이 정말 '남자다!'라는 생각이 들며 홍잠언 군의 넘치는 끼를 감상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가사)


큰 소리로 울면서 태어났단다
세상아 정말 반갑다
이제부터 내 세상이다
내 갈길 막지를 마라
돈도 명예도 사랑도 인생도
두 손에 꽉 쥐고 산다
나이가 어리다고
비웃지마라 사나이란다
사랑이 무어냐고
묻지를 마라 나도 남자다
세상이 아무리 힘들어도
폼 나게 폼 나게 살아간다
나는 나는 꿈 있는 남자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큰 소리로 울면서 태어났단다
세상아 정말 반갑다
이제부터 내 세상이다
내 갈길 막지를 마라
돈도 명예도 사랑도 인생도
모두가 내 것이란다
나이가 어리다고
비웃지마라 사나이란다
사랑이 무어냐고
묻지를 마라 나도 남자다
세상이 아무리 힘들어도
폼 나게 폼 나게 살아간다
나는 나는 꿈 있는 남자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출처: TVCHOSUN

여기까지 호잠언 뜻, 홍잠언군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 홍잠언군이 이제 10살이니 앞으로 정말 얼마나 성장하게 될 지 트롯트계의 기대주가 될 듯 한데요. 많은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신다면 좋을것 같네요~~ 홍잠언군 부모님께서 멋진 이름을 지어주셨으니 앞으로 좋은일이 많을거예요~ 홍잠언군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