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K2 박서준 패딩 남친룩 남편에게도!

by 진실한토마토 2020. 12. 30.

어제부터 강추위네요. 갑자기 영하10도까지 >.< 
한국도 많이 춥다고 하는데 모두 따뜻하게 챙겨 입으셔야 할 듯~~

며칠 전 남편에게 구찌 머플러 선물 받고
저는 오늘 남편 패딩을 고르는 중인데요. 
K2 박서준 패딩이 눈에 딱 띄더라구요~~~@.@ 
물론 남편은 박서준이 아니지만!
K2 박서준 패딩 보고나서 딴걸 아무리 봐도
눈에 들어오는게 없어서요. >.< 
그래서 일단 마음을 가라앉히고 포스팅을 하는중

요 제품은 K2 박서준 패딩 숏패딩이네요. 
심플하고 색상이 맘에 들긴 하는데
아무래도 남편 나이도 있고 하니
짧은것 보다는 롱패딩이 나을듯!

 

딱 요 길이가 좋을듯 한데요.
아무래도 패딩 하면 K2 패딩이 떠오르잖아요~
퀄러티는 걱정하지 않는데
게다가 모델이 이렇게 멋지게 입고 나오니
더 확신이 가는중~

겸사겸사 다른 K2 박서준 패딩도 구경하는 중~
아무래도 패딩보다는 박서준에 포커싱이..ㅋ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로 시청률 정점을 찍은 후
요즘 박서준의 근황이 궁금하네요~~
하루 빨리 드라마에서 만나뵐 수 있기를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아쉽게도 제가 중국에 사는지라서
타오바오에서 K2 박서준 패딩을 찾아보는 중!
믿을만한 녀석을 찾아냈어요!
타오바오에는 정말 없는것이 없답니다.ㅋ

이젠 마지막으로 색상만 고르면 될 텐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박서준이 착용한 블랙이 맘에 드는데
남편은 검정보다는 곤색이라고 하네요~~~
잠깐 곤색은 일본말, 짙은남색이나 네이비로 바꿀게요~
요즘은 네이비라고 많이 쓰는 짙은남색으로 골랐습니다!

구매대행으로 인민폐 2479위안(42만원) 정도 하네요!
허이구 좀 비싼데요~~>.< 
아무튼 다른 패딩이 눈에 안 들어와요, 박서준 때문에! >.< 

곧 남편에게 요 패딩을 따땃하게 입히고 인증샷을 올릴 수 있기를요! 
그럼 K2 박서준 패딩 쇼핑 정보는 여기까지요, 볼수록 욕심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