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SW19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방법, 동상이몽 류이서 향수 6am

by 진실한토마토 2020. 11. 28.

안녕하세요, 주말 저녁 모르포 인사드려요~ ★

 

오늘은 지난 23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전진 류이서 커플이 방송에서 사용한

향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

 

 

출처: SBS

 

 

바로 SW19의 '6am'이라는 제품인데요. 

제품 이름부터 호기심을 불러오지 않나요? 

전진의 표현에 의하면 중성적인 향이라 하고

바로 새벽 6시 이슬을 머금은 잔디와 흙의

촉촉하고 은은한 숲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그런 향이라고 하네요. 

다른 제품으로는 3pm도 있는데

오후 3시의 향이라~ 역시 너무 궁금한데요! 

 

 

출처: SW19 인스타그램

 

 

사실 오늘 이 포스팅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바로 SW19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면 그 중 5명을 선정하여

향수 본품 50ml를 보내준다는 점! 

서둘러서 팔로우 팔로우~~~~

11월 30일까지랍니다!

 

 

출처: SW19 인스타그램

 

 

'당신에게 향수란 무엇인가요?'

라는 물음에 댓글을 남기는 방법인데

저는 댓글에 '저에게 향수란 

시간여행의 문을 열어주는 추억의 열쇄'

라고 달았어요~~~ 

 

SW19에게도 향수는 '시간여행'이라

하던데 향수의 가장 적절한 표현인것 같아서

더더욱 SW19의 향수가 궁금해졌어요~

저는 일년에 한번 한국 집에 갔다 돌아오면서

면세점 들려 향수를 하나씩 마련하는데요~

설령 이번 이벤트에 제가 행운의

당첨자가 아닐지라도,

 

다음 향수는 꼭 6am을 구입할 생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