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미우새 신동엽 가디건, 리버클래시 브룩스 브라더스 가디건

by 진실한토마토 2020. 12. 21.

리버클래시의 LGW51508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회때 신동엽씨가 착용하셨던
리버클래시 가디건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눈여겨 보셨던 분들 계신가요? 
일단 사진 나갑니다아~~~

미우새 신동엽 가디건 1

 

 

가희 멀티밤 내돈내산 후기, 김고은 멀티밤 사용법

안녕하세요. 저는 수년간 우츠기식 피부관리법을 고집해 온 사람인데요. 우츠기식 피부관리법이란 다름이 아닌 화장을 안 하고 물세안하는 피부관리법을 말합니다. 그렇게 몇 년간 피부를 숨

truetomato.tistory.com

캐쥬얼하지만 그 발랄한 느낌이
절대 과하지 않고
댄디한 느낌이 들지않나요?
아무래도 검정 빨강의 배합 때문이 아닐까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색상이기도~

 

 

아크네틴 a 크림 내돈내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크네틴 a 크림 내돈내산 사용 후기에 대해서 작성해볼까 합니다. 먼저 저는 아크네틴 a 크림을 이미 3개월 사용하였고요. 다행히 거의 부작용 없이 아크네틴 a 크림의 효능

truetomato.tistory.com

때로는 프로 모델보다도
일반 연예인의 패션이 돋보일 때도
많던데요~ 신동엽씨가 그 예가 아닐까 싶어요.
신동엽씨 입고 나오는 의상마다
남편한테 한번씩 입혀보고싶다는..ㅋㅋ
그리하여!
이번 '고양이 가디건(미우새 신동엽 가디건)'
외에도 몇차례 눈이 갔던 패션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한번 마음먹고 정리해봤습니다. 

 

 

헌터 레인부츠, 락피쉬 레인부츠, 바버 레인부츠 장점 단점

안녕하세요. 레인부츠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사실 예전엔 레인부츠가 빗속을 뛰노는 아이들만의 전유물인 줄 알았는데요. 어느새 레인부츠가 빼놓을 수 없는 여름 패션 아이템이 된 것 같아

truetomato.tistory.com

 

리버클래시의 가디건은
신동엽씨만 입으셨던건 아니네요~
서치해보니 리버클리시 완전 핫한걸요!
가디건 외에도 코트와 패딩도 있네요.
외투는 심플하고 부담없고 질리지 않는 그런 스타일
그런데 가디건은 좀 유니크하지 않나요?

 

 

옥주현 운동기구, 옥주현 폼롤러, 옥주현 진동 운동기구 파워플레이트

옥주현 다이어트/ 옥주현 자기관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옥주현 다이어트, 옥주현 운동기구 폼롤러, 옥주현 진동 운동기구 파워플레이트, 밸런시스 필라테스 링, 옥주현 발레바 그리고 밸런스볼

truetomato.tistory.com

브룩스 브라더스 가디건


미우새 신동엽 가디건 두번째~
수요미식회에서 착용하셨던 건데요.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는 셔츠 수트
등 남성 여성 오피스룩 등을 제작하는 업체로
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40대 50대 여성옷 브랜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40대 50대 여성옷 브랜드에 관한 게시글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실 제 경우에는 제가 나이를 따라가는 것이 아닌 나이가 저를 따라오는 그런 스타일, 즉 '내멋데로' 입는 편인

truetomato.tistory.com

미우새 신동엽 가디건 3
이번에도 브룩스 브라더스 가디건으로
우리에게 비교적 익숙한 스프라트 패턴을
다이아몬드 패턴과 믹스한 제품입니다.
산뜻해서 봄에 입으면 잘 어울릴듯~

 

뷰센 미백치약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뷰센 미백치약에 대한 글을 준비했습니다. 포스팅 할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뭐니뭐니해도 '내돈내산' 후기 쓸 때가 젤루 즐겁다는! 저희집 사춘기 딸래미가 누렁니가 부끄

truetomato.tistory.com

이상으로 신동엽 가디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려고 합니다.
저는 고양이 가디건이 가장 맘에 드네요~
덕분에 리버글래시라는 브랜드를
꼼꼼히 살펴보았는데
고양이 가디건 외에도 예쁜 가디건이
정말 많네요~
아무래도 종종 애용할 듯!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입니다.
모두 화이팅하세요~~^^
곧 크리스마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