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복면가왕 바코드 이주혁?

by 진실한토마토 2021. 3. 12.

안녕하세요. 복면가왕 재미있게 보시나요? 전 매 회는 아니지만 종종 좋아하는 노래나 실력자가 등장하면 눈이 동그래져서 정신을 놓고 보게 되는데요. 지난주 복면가왕 바코드편 보셨나요? 나윤권을 1표 차이고 제치고 2연승을 차지해 복면가왕이 된 바코드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너무너무 궁금해서 폭풍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복면가왕 바코드 눈오리 나윤권 제치고 2승

그나저나 저는 복면가왕 볼 때마다 웃게되는 이유가 바로 다양한 복면 덕분인데요. 재미난 디자인과 캐릭터 때문에 때때로 노래에 집중을 할 수가 없더군요! >.< 게다가 전 제가 그렇게 못 맞출 줄은 몰랐답니다. 거의 한번도 힌트없이 맞춘적이 없는것 같아요. 복면가왕 눈오리가 나윤권이라는 사실도 역시 복면을 거둔 후에야 비로소 알게되었죠! 눈오리 나윤권의 실력이야 뭐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TV 출연을 잘 않하는 가수라 그런지 오랜만에 보니 너무 반가왔습니다. 최근 드라마 달뜨강(달이 뜨는 강)의 OST를 불러서 또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떻게 나윤권을 제치고 가왕이 되었을까요, 복면가왕 바코드 정말 누군지 기대됩니다!

 

출처: MBC 복면가왕 홈페이지


복면가왕 바코드 활약

복면가왕 바코드는 복면가왕에서 모두 네 곡을 불렀는데요. '같이 걸을까''사랑에 빠지고 싶다''당연한 것들' 이렇게 세 곡과 펀치님과 함께 부른 'Going Home'이라는 곡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듀엣곡이 너무 감미로왔는데요. 펀치님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복면가왕 바코드님의 보이스가 정말 잘 어울렸던 것 같죠! 물론 아름다운 무대가 끝나고 무대에는 한 사람만 남겨져야 한다는 룰이 야속하기는 하지만요.  

 

♥ 아래는 복면가왕 바코드가 부른 노래를 모아봤습니다. 출처는 유튜브 '돌이' (audio only)

출처: MBC 복면가왕 홈페이지

복면가왕 바코드 이주혁?

그룹 기프트 보컬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 '복면가왕 바코드 이주혁', 그렇다면 복면가왕 바코드가 이주혁이라는 근거는 어디에 있을까요? 거의 빼박이라고 할 수 있는 근거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비밀은 바코드에 있었다는! 바코드 이주혁의 출생년도를 살펴보면 이주혁의 생일이 94년도 9월15일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복면가왕 바코드를 확인해 볼까요? 거의 명찰을 달고 등장한 수준 아닌가요?! 

 

출처: MBC 복면가왕 홈페이지

또 한가지 근거는 바로 바코드 이주혁의 목소리입니다. 혹시 이분들 기억하시나요??? 복면가왕 바코드 이주혁, 왜 이렇게 눈에 익었나 했더니! 오마이~ 제가 그렇게 열성으로 좋아했던 JTBC 슈퍼밴드1의 밴드 '루시'의 보컬이었군요. 워낙 음색이 특색이 있어 등장하자 마자 주목을 끌었었던 보컬이었는데요. 뭔가 왠지 반갑다는 >.< 더 많이 응원해야겠어요~! 참 현재 이주혁은 그룹 기프트의 보컬입니다~~ 당시 그렇게나 간절히 '루시'라는 그룹이 탄생하기를 희망했었는데요, 헤헤~~~

 

출처: 이준혁 인스타그램

▶ 가수 이주혁 프로필

출생: 1994년 9월15일 
직업: 가수
데뷔: 2018 앨벌 'Heart of Midnight'
소속그룹: 기프트 (3인조 인디밴드 보컬)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ift_hyukeeeeeee/

출처: 이준혁 인스타그램


복면가왕 바코드 이주혁 3승?!

돌아오는 이번주 일요일 복면가왕에서 바코드 이주혁은 과연 3승을 거둘수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더불어 바코드 이주혁씨를 비롯해 그룹 기프트 역시 이번 기회로 인해 더 많이 대중에게 알려질 수 있기를 희망해봅니다! 좋은가수, 좋은노래는 더 많은 사람들이 공유해야잖겠어요~?!

 

출처: MBC 복면가왕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